본문 바로가기

에이펙스 레전드

시즌 8 이벤트 비밀코드 해독하는 방법

요번 챌린지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밀코드 해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4일 전 이벤트가 열리고 키 카드를 얻고서 마지막 단계까지 수행하게 되었습니다.

그럼 키 카드 얻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~!

 

 

 

#1 키카드 찾기.

 

키카드는 캐어패키지를 찾으면 곧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#2 키 카드를 얻고 난 뒤

 

메인 화면으로 넘어와 우측 하단에 보이는 패널을 클릭해 줍니다.

그러면 화면과 같이 대사가 활성화 되었다면 성공!

대사 : "당신이 추구하는 모든 것이 명성과 재산이라면 레전드, 당신의 길은 여기서 끝납니다."

       "하지만 아레나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"

 

#3 각 지역에서 비밀코드 스캔하기

 

키 카드는 킹스 캐넌과 올림푸스에서 각각 3개씩 스캔해야 되는데요.

데이터 마이너 Shrugtal가 말하길 각 지역의 스캔 장소는 랜덤이라고 하네요.

무작위라고 하지만 배틀로얄을 하다보면 한두번만에 전부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#올림푸스 비밀 스프레이 장소

 

 

#킹스캐넌 비밀 스프레이 장소

녹색으로 표시된 곳으로 이동하시게 되면

밑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홀로 스프레이가 보이게 되는데요.

가까이 다가간 뒤 E(사용)버튼을 누르면 활성화가 진행됩니다.

이 스프레이를 각 맵마다 3개씩 찾아서 완료하시면 끝~!

 

 

#완료 되었는지 확인하는 법.

챌린지 화면에서 비밀코드 해독 보이죠??

저기서 확인이 가능한데 지금까지 진행 되었다면

마지막 비밀코드 입력하라는 완료가 안된 상태일 겁니다.ㅎㅎ

그럼 마지막 입력하러 가볼까요~!

#4 비밀코드 입력

비밀코드는 사격 연습장으로 가시게 되면 노랑 아이콘으로 곧바로 표시가 됩니다.

그곳으로 이동하고 난 뒤 밑의 화면처럼 비밀코드 입력을 해주시면 끝!

수송선에 가까이 가면 이벤트가 진행 되면서 새로운 장소로 옮겨지게 됩니다.

저 동굴로 들어가보면..(뛰는 키가 안먹히므로 점프키로 이동하면 빨리 갈 수 있어요!)

패널을 사용하면 음성이 나오면서 올라가게 됩니다.

 

목소리: 둘 남았다. 남은 한 명이 승리한다.

목소리: 끝장내.

목소리: 승자가 결정됐다... 하지만 새로운 도전자가 기다리고 있지.

목소리: 날 놀래키려면 뭐가 필요한지 아나, 레전드?

애쉬: 곧 찾게 될 거다. 아레나가 기다린다...

 

그리곤 애쉬의 음성을 마지막으로 이벤트는 끝이 납니다.

 

위 과정을 다 맞히면 마지막으로 보상을 얻게 되는데요.

비밀코드를 무사히 마쳤다는 표시로 배지를 얻게됩니다.

 

비밀코드의 이벤트는 이번 5월 4일 시즌9가 열리면 나올

3 VS 3 아레나의 이벤트 오프닝을 알리는 이벤트였네요.ㅎㅎ

 

시즌9는 많은 모드가 새롭게 선보이니 기대가 됩니다!!